) 오듀본의 기도 - 이사카 코타로
본문 바로가기

우주_고양이 이야기/책장

오듀본의 기도 - 이사카 코타로

반응형

아주 특별한 기다림을 만난다

많이 읽어서 인가... 책이 많이 낡았네..

 처음 이 작가를 접한 건 '사신치바' 라는 소설이었는데 소설이 뭔가 묘~ 한 것이 취향에 맞아 데뷔작을 읽어보게 되었어요.

이 데뷔작으로 인해서 전 이 작가의 팬이 되었고 그 후의 소설들도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어 책장 한 칸을 이사카 코타로 책으로 채우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고양이 키우는 이후로 책 읽는 시간이 점점 줄어 이 작가 소설도 어느 기점으로 끊겼네요. :(

출시된 지 오래돼서 어쩌면 지금 읽으면 갸우뚱할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전 이 소설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수많은 일본 미스터리 소설 중 열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소설입니다. :)

 

약간 판타지스럽기도 하면서 탄탄하게 짜인 스토리로 인해서 마지막 책장을 덮는 순간.. 정말 아.... 감탄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흔히 말하는 떡밥 회수도 잘된 소설이고, 식스센스급의 반전이란 느낌보단 손뼉 치며 감탄하게 되는 반전이 매력적인 소설입니다. 

제 주변 이사카 코타로 팬들은 대부분이 이 책을 제일 좋아할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소설이 아닐까 싶네요. 

추천합니다. ^-^

 

 

책 소개

일본 에도 시대 이래로 육지와의 모든 소통을 단절한 수수께끼의 섬 오기시마.

순간적인 충동에 사로잡혀 편의점을 털다가 경찰을 피해 이 섬에 흘러들게 된 청년 이토는

미래를 말하는 허수아비, 거짓말만을 말하는 화가, 움직일 수 없는 토끼, 땅에 귀를 대고 심장 소리를 듣는 소녀,

섬의 룰이자 도덕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운 살인마 사쿠라까지..

오기시마에 살고 있는 수많은 이상한 주민들과 조우하게 된다.

미래를 바라보는 능력을 가진 허수아비 유고는 150여 년 만에 섬을 찾은 외부 손님 이토에게 수수께끼투성이의 예언을 남기고, 이토가 섬을 방문한 지 2일이 채 지나기 전, 섬에는 전에 없이 충격적인 사건이 연발한다. 허수아비 유고가 살해당했다. 미래를 내다볼 줄 아는 허수아비는 자신의 죽음을 어째서 놓친 것일까. 유고의 죽음 이후로, 섬사람들은 하나둘 감추어 왔던 비밀을 털어놓게 되는데…….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저   자 이사카 코타로

출   판 황매
출간일  

 

반응형

'우주_고양이 이야기 > 책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시 - 쓰네카와 고타로  (0) 2022.11.15
찾고싶다 - 노효두  (2) 2022.11.14
청계산장의 재판 - 박은우  (0) 2022.11.11
현장검증 - 이종관  (0) 2022.11.10
쌍두의 악마 - 아리스가와 아리스  (0) 2022.11.07